본문 바로가기

삶/핫이슈

대한민국 영사관 웹주소가 구글에서 악성코드 (Malware) 경고를 받다니 - 강력하게 항의해야!!!

미국 워싱턴 디시에 있는 한국 영사관을 찾을려고 구글에서 검색을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구글에서 워싱턴 디시에 있는 한국 영사관이 가장 먼저 검색이 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한국영사관 주소를 눌렀더니, 오 마이 갓! 이었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네 컴퓨터에 해가 될 수 있다고 경고를 주더군요!!! 사실은 링크를 잘못 눌렀나 해서 다시 돌아가서 확인에 확인을 했습니다만, 계속 같은 경고가 나오더군요.



제 컴에 이상이 있는 것인지, 여러분도 한번 확인해 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악성코드 (Malware)는

바이러스와 웜 같은 일부 소프트웨어는 악의적임을 쉽게 알 수 있으므로 맬웨어로 분류됩니다. 또한 합법적이라고 확실하게 판명된 다른 소프트웨어는 맬웨어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악의적인지 합법적인지를 확실히 알 수 없는 응용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상황에 따라 합법적인 동작도 수행하고, 불법적인 동작도 수행하기 때문에 분류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출처: http://www.softmail.co.kr/2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어이가 없고 황당할 뿐입니다. 구글에다가 편지를 보내야겠습니다. 혹시 어떤 식으로 항의 해야하는지 아시면 가르쳐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