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영어 표현 500문장

항상 숙지하고 다니면서 직접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은 문장들 이랍니다. [A] A piece of cake. 식은 죽 먹기지. Absolutely. 당근 빠따! After you. 먼저 가세요. Always. 항상 그렇지요 ..

중국인보다 빨리 배우는 신 한위학습법

이거 정말 (레알) 대박인 것 같습니다. 중국어 공부 새로 시작 할려고 하네요~ 신부용 교수님의 특강 잘 살펴보고 중국어 두달안에 터득 해 보자구요!!

커스텀 만년 달력 만들어 주는 사이트

물론 영어만 되긴 합니다만, 원하는 커스텀 달력을 만들어 주는 사이트 입니다. 그냥 PDF로 프린터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www.timeanddate.com/calendar/create.html

넥타이 쉽게 매는 방법

이거 꿀팁 이네요 - 혹시 넥타이 잘 못 매서 매번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생각보다 어려워 보이지만, 2-3 번 해보고 나면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넥타이 어떻게 잘 매어야 할 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아이폰에서 여러가지 앱들 동시에 이동하고 싶을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여러가지 앱들을 동시에 이동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무지 편리한 간단 팁입니다!!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끔 필요할 때 "우와" 소리 들을 수 있는 팁이네요!!

헷갈리는 한글 맞춤법 데,대 / 든,던 구분방법

정말 명쾌하게 데, 대 그리고 든, 던 구분 하는 방법이 있어서 공부하는 셈 치고 갈무리 해 둡니다. 결국 데는 "직접 경험"에 해당하고, 대는 "간접 경험"일때 사용하는 것이네요~ 둘 다 맞다고 하는 것이 함정인데, 과연 이..

가성비 최고의 QCY-T1C 팁과 한글 설명서

가성비 최고라고 알려진 중국발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아마존에서 쿠폰과 할인 코드를 적용해서 $12. 47에 구입했습니다! 대박~~ 혹시 구입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29.79에 5% 쿠..

약사가 복용한다는 숙취해소 약

숙취해소에 좋은 약이 있으면 꼭 추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달린 다음날 많이 힘들거든요!! RU21 한번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아래 유투브에 좀 더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너무나 예쁜 관광객

이런 관광객 있는 곳이면 무조건 여행 갑니다!! 근데, 우리나라 같네요! 이분이 누구 시냐구요? 아래 링크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근데, 같은 분인지는 조금 헷갈리긴 합니다. https://www.youtube.com/us..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들

넷플릭스 (Netflix) 영화나 드라마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봐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27개 드라마 중에서 살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제가 본 것은 "하우스 오브 카드"와 ..

레드벨벳의 아이린 사진들

정말 예쁘네요~ 잘 감상하시길... 1991년 3월 29일 생인 배주현은 레드벨벳의 센터이자 리더이네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걸그룹인 레드벨벳의 리더이며 팀 내에서 최연장자랍니다.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

구글이 수집해가는 내 개인 활동 정보 기록 삭제하기

구글이 새로운 "악마"라고 하는데 정말 어마어마한 정보들을 수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이런 구글이 수집하는 정보를 삭제하고 싶다면 아래 따라 하시면 됩니다. 아래 들어가면 구글이 수집한 내 활동 기록들을 다 볼 수 있습..

머리가 좋아지고 싶다면 뇌가 건강해지는 10가지 방법을 따라해 보자

1. 연결시켜 기억하라 정보를 얻고 저장하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조합이다 학습능력과 기억력을 좋게 하려면 배우는 것들 사이의 연관성을 만들어주면 된다 예를 들어 새로운 이름을 외울 때는 이미 잘 알고 있는 사람이나 그 사람..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들과 별로 안 좋은 음식들

얼마나 정확한지 모르겠지만, 참고 하면 좋을 것 같아서 갈무리 해 둡니다. 아침에 오트밀, 당근, 양배추, 계란, 사과 등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 먹는 것이 별로 안좋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2018년 영화 흥행 순위 탑 10

올 2018년의 영화 흥행 순위 탑 10이라고 합니다. 흥행 순위 높은 영화들 골라보면 실패할 확율이 적긴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