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구글이 또 해냈다고해야 하나요. 백만권이 넘는 책을 전자 스캔해서 인터넷에 올려 놓았습니다. 뿐 아니라 이 책들을 PDF 버전이나 이북 (e-book)의 표준 포맷인 epub 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어떤 책들은 그냥 볼 수만 있더군요. (아직 모든 책들이 다 다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혹시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 사용하시면 stanza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epub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거의 대부분의 책들이 영어로 되어 있긴 합니다만...이 기회에 영어 공부를 하면서 책을 읽을 수도 있을듯 합니다.

웹 브라우저에서는 그냥 아래 링크 방문하면 됩니다.

원하시는 책을 선택하신후, 다운로드에서 PDF나 epub 선택하시면 됩니다. 불행히도, 모든책들이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이 아니더군요...쩝~ 저작권 문제 때문일까요? 아니면 아직까지 모든 프로세싱이 다 끝나지 않아서 일까요?

여하튼, 오른쪽 상단에 보면 다운로드 클릭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즐거운 독서 생활 하시길... 아참, PDF의 경우, 예전에 소개한 최고의 무료 PDF Viewer & Editor 사용하시면 하이라이트나 코멘트 등을 추가해서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 있다면, 아래 링크 방문해서 바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WiFi나 무선 데이터 서비스가 있어야 합니다.
http://books.google.com/m





Posted by 굳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