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미국에서 한국 예능 방송 보기

온디맨드 코리아가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사업 구조는 모르지만 "합법"적으로 한국 방송을 볼 수 있도록 해 준 사업 모델이라 칭찬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어둠"의 방법은 "토렌트 전용 랩탑"을 티비 옆에 두고 바로 티비에서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리모트 액세스 (윈도우즈 머신의 경우, windows+R 하시고 mstsc 친 다음 전용 컴/노트북의 아이피 주소 사용하면 됩니다)를 통해서 예능 프로그램의 magnet으로 다운 하시면 됩니다.

미국의 경우, 한국 예능 프로그램 다운 받는 것 때문에 "저작권 위반" 메세지를 보내고 있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필요하다면 안전을 위해서 vpn 설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조금 속도가 느려지긴 하지만, 그냥 받아두고 나중에 본다 생각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디에서 예능 프로그램 매그넷 링크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아래 보시는 것 처럼, torrentview33 인데, 이 숫자가 계속 늘어납니다. 혹시 안되면 34, 35 등 사용해 보시면 접속 됩니다. 토렌트씨도 비슷합니다. torrentsee51 인데, 안되면 52, 53등 해보시면 될 겁니다.

torrentview33.com/

 

토렌트뷰 토렌트 업데이트 1위

토렌트뷰, 토렌트뷰.com 영화 드라마 최신자료 미드 중드 일드 무료다운로드

torrentview33.com

torrentsee51.com/

 

토렌트씨 TORRENTSEE

토렌트,torrent,토렌트사이트, 토렌트순위, 무료영화,최고의 무료토렌트사이트, 토렌트 파일공유 최강! 차원이 다른! 토렌트씨,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

torrentsee51.com

이런 웹사이트도 자주 바뀌니, 가끔 업데이트 해 줘야 되더군요! 웹 사이트에서 바로 재생 해주는 곳도 있지만, 너무 많은 광고 때무에 짜증이 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와 예능 무지 많이 보여 줍니다!!

'잡다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차에 대한 자료들  (0) 2023.03.31
밀가루 그만 먹으면 생기는 일들  (0) 2021.04.22
국문 중문 영문 직함들  (0) 202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