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동영상/내가 본 영화

영화 Jobs


영화 잡스 (Jobs) -- 전기도 읽었고 예전부터 관심도 많이 가지고 있었던 인물이라 영화에 대한 기대도 있었습니다만, 평이 워낙 좋지를 않아서...그냥 보긴 했습니다! Ashton Kutcher 의 연기가 나름 괜찮다고 느꼈고 영화 내용자체는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지 감독한테 물어보고 싶을 정도 입니다. 여하튼, 잡스의 어릴적 부터 애플 만들고 회사에서 쫓겨나고...다시 돌아오는 것 까지 보여 줍니다! 전기를 읽어 보신분들이 닷 보기에는 특별히 새로운 내용은 없습니다. 

세상을 바꾼 천재 vs 대학 자퇴생

21세기 혁신의 아이콘 vs 불교신자

애플의 창립자 vs 연봉 1달러의 CEO


맨발로 교정을 거니는 괴짜, 자유로운 영혼의 히피였던 젊은 시절의 잡스. 대학을 자퇴하고 절친 스티브 워즈니악과 자신의 집 차고에서 ‘애플’을 설립해 세계 최초로 개인용 컴퓨터를 세상에 내놓는다.

그 후 남다른 안목과 시대를 앞선 사업가적 기질로 애플을 업계 최고의 회사로 만들며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CEO로 승승장구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혁신과 완벽주의를 고집하던 그의 성격으로 결국 자신이 만든 회사에서 내쫓기게 되면서 인생에서 가장 큰 좌절감에 사로잡힌다.


그리고 11년 뒤, 스티브 잡스 퇴임 후 하락세를 걷던 애플을 구원하기 위해 돌아온 잡스는 다시 한번 세상을 뒤흔들 혁신을 준비한다. 

[다음영화]


영화 공식 트레일러입니다. 



'영화 동영상 > 내가 본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ronica Mars 영화  (2) 2014.05.07
영화 The EAST  (18) 2013.09.30
영화 건축학 개론  (4) 2012.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