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디즈니랜드 - 꿈이 이루어지는 곳 (Where dreams come true)입니다. 어른인 내가 와서 놀아도 재미난 곳인데, 꼬마 아이들에겐 상상이 갑니다. 

어떻게하면 재미나게 알차게 즐길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올랜도나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현지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디즈니 리조트에 머물고 계시다면, 바로 버스나 모노레일 통해서 매직 킹덤에 갈 수 있습니다. 만약, 올랜도 호텔에 머물고 있다면, 매직킹덤까지 차가 필요합니다. 차한대당 하루 종일 주차하는데 14불입니다.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에 주차요원이 안내하는 순서대로 차를 세워야 합니다. 마음대로 가까운 곳에 세울 수 없습니다. 워낙 주차장이 넓다보니...가끔 자기 차를 어디에 세워 두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 보이는 것처럼 휴대폰으로 주차장 이름과 열 번호를 사진으로 찍어두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주차를 한다음에 코끼리 열차같은 자동차로 입구까지 데려다 줍니다. 입구에서 표를 구입해서 입장하면 되는데, 하루 당일치를 구입했더니, 85불에 세금 포함해서 93 불 정도 내야 되더군요!! 결코 저렴하지 않은 입장료!! 물론 여러날 구입하면 조금씩 할인해줍니다. ** 플로리다에 아는 사람 만들어야겠습니다 ** 

하루치 디즈니 표는 아래 처럼 생겼습니다!!  그냥 종이 1장입니다 (물론 안에 지문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은 있습니다)  

표를 입구에서 넣고 오른쪽인지 등록했더니, 입장이 가능해졌습니다. 내 손가락 지문을 넣었으니, 다른 사람에게 양도는 불가능?? 기술 발전에 따른 효과라고 해야할까요? 

매직킹덤 입구에서 매직킹덤까지는 배를 타거나 모노레일을 타고 가야합니다. 무슨 Theme Park 이 호수를 건너야 갈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설계했나 신기할 정도로 대단합니다.

매직킹덤까지 데려다주는 모노레일입니다!! 사람 엄청 많습니다 -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시길...


입구에 도착하면 정말 매직 킹덤에 온것 같습니다. 디즈니 성이 독일의 고성을 본따서 만들었다고 하던데...정말 많이 비슷하게 만들었더군요!!  예전에 다녀왔던 백조의 성 - 독일의 고성과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백조의 성을 본따서 만든 성!


너무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 두었습니다. 그냥 사진기로 사진을 찍고 싶을 정도로 예쁘게 꾸면둔 세트장이었습니다. 


일단 매직킹덤에 왔으니, 놀이기구를 타야겠지요!! 기다리는 줄이 20-30분 정도가 보통입니다. 돈도 안내고 줄 안서고 빨리 탈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Fast Pass 입니다. 본인이 타고 싶어하는 놀이기구 근처에 티켓 판매기 처럼 생긴 곳에가서 들어올때 사용했던 패스를 넣으면 패스트패스 (Fast Pass)가 한장 나옵니다. 무조건 계속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시간마다 한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품 열심히 팔아서 1시간마다 한장씩 fast pass 받아두면 줄 거의 안서고 즐겁게 놀이기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추합니다!! 
 

Fast Pass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직킹덤에 들어갈때 음식물 반입이 허용됩니다. 모든 물가가 비싸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시면 별 문제는 없습니다 (물 1병에 3불, 햄버거 하나에 9불, 필리 치즈 핫도그 하나에 6불, 등등). 어떤 분은 물을 10병 정도사고 맥도날드에서 치킨 너겟을 잔뜩사고 과일 많이 준비해 가신다고 하더군요! 호텔에 냉장고가 있으면 작은 물 사서 얼려서 가지고 가면...정말 좋습니다!!



오후 3시에 어김없이 퍼레이드를 하니 꼭 챙겨서 보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만화에 나오는 Characters 들이 멋진 복장을 하고 나옵니다. 사람들 엄청 몰려서 구경하니, 햇볕 잘 들지 않는 그늘진 곳을 잘 정해서 미리 자리를 잡아 두는 것도 방법입니다!! 



자동차 경주 좋아한다면....스피드웨이에서 레이스를 해보시길 권해봅니다. 

아래는 내일의 땅 (Tomorrow Land)에 있는 놀이기구들 사진들입니다. 

매직킹덤에 있는 아기자기한 나무들...

마지막으로 "굿바이" 한국말로 일본말로 적은 사진들...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