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제 노트북 배터리가 말썽을 부립니다. 하루 아침에 충전을 못하는 현상이 벌어졌네요. 파워메니저에서 살펴보니 더이상충전을 할 수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2008년 1월에 처음 사용했고 235번 사이클로 충전을 했는데, 벌써 전혀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결국 웹사이트를 이리저리 찾아 봤더니 성능 테스트를 자동으로 해서 문제가 있으면 무상 교환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아래 웹사이트가서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실행했습니다.

http://www-307.ibm.com/pc/support/site.wss/MIGR-67765.html#APPLYCOUNTRY

불행히도 제 배터리는 교환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쩝~

아쉽지만 새로 구입하는 수 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혹시 generic 버전을 사용해도 괜찮은 지 궁금하네요. 아시는 분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누구는 "리필"해서 사용하시는 분도 있다고 하시고...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Nemo 2009.09.03 16: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Ibmmania에 새로 리콜 대상 리스트가 올라왔던데 한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