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좋은생활도움글

추천할만한 미국내 지름 부추김 사이트들

소위말하는 핫딜에 댛한 정보를 거의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몇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름신을 부추기는 사이트들 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고, 근검 절약 중이시라면 그만 읽기를 권해 드립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 몇개 소개합니다.  먼저 저는 이들 사이트와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밝혀둡니다. 나중에 사용해 보면 알겠지만, 이들 사이트에서 클릭해서 물건을 사러 가면 항상 이 사이트에서 리퍼 되어 있다는 정보를 제공하더군요. 제 짐작에는 이들 사이트들이 일정의 커미션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slickdeals.net
아마 가장 많이 알려진 사이트 일겁니다. 왜냐하면, 일단 딜이 웹사이트에 올라오면 가장 많은 댓글들이 달리는 사이트들입니다. 핫딜을 더 좋은 딜로 만들어주는 방법들을 추가로 소개하거나 다른 더 좋은 딜이 있는지 알려주고, 그 제품을 사용해본적이 있는 사람이 제품평도 해주고, 등등입니다.
예를들면, 넷북 Eee PC 1000h를 구입할때, 램을 추가하고 싶은 사람에게 2기가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곳의 링크를 달아주고, 해킨토시로 만들고자 하는 사람을 위해서 방법을 잘 정리한 사이트를 소개하고, live.com의 캐시백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등등 입니다. 강추합니다.

fatwallet.com
이 사이트가 유명하게 된것은 리베이트 적립금을 모아서 개인들에게 돌려준다는 것입니다. 이말은 제가 위에서 말한것처럼 이들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물건 사러 가면 항상 링크가 리다이렉트 되면 커미션을 받는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지요. 물건 파는 사이트 마다 다르지만, 1% 부터 20%이상 까지의 리베이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비슷한 사이트로는 ebates.com이 있습니다. 둘다 회원가입하고 물품을 그쪽 사이트 통해서 구입하면 리베이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dealnews.com
아마 제가 본 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해주는 곳인것 같습니다. 정말 관심이 많다면 RSS 피드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딜 정보를 받아 보시는 것도 재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제품의 종류별로 배열이 되어 있어서 원하는 물품에 대해서만 볼 수도 있습니다. 지름신 부름의 최고 사이트일듯합니다.

woot.com
아마 하루에 하나파는 사이트의 원조일겁니다. 미국 센터럴 타임으로 매일 밤 12시에 새로운 딜이 나옵니다. 나오자 마자 몇초안에 구입하는 매니아들이 많이 있는 사이트이고 상당히 다양한 댓글들이 올라옵니다. 잘 모르는 물품이라도 댓글을 쭉 읽어보면 감이 올때가 많습니다. 물론 더 헷갈리게 만드는 댓글도 있습니다.

[사진출처: http://pds10.egloos.com/pds/200810/31/93/d0027493_490b075f42b5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