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요즘 대용량 이메일을 제공하는 포탈 서비스들이 많지요 - 다음 이나 엠파스 등에서 심지어 100메가가 넘은 파일도 100명까지 한달 정도 공유할 수 있지요. 하지만, 자신의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서비스가 가능하지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서비스는 정말 간단한 웹 기반의 파일공유 서비스 입니다. drop.io로 잘 알려진 서비스가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 uSend.io를 제공하고 있네요! 이 서비스는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 할 필요가 없답니다.

아래 스크린 샷에서 보시듯이, uSend.io 웹사이트에서 파일 업로드 한 후 이메일 주소를 (여러개도 가능합니다) 넣고서 보내면 됩니다.

재미난 것은 누가 보낸지 알려주지 않고 익명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을 업로드해서 다른 이메일 주소로 보내보았습니다.

이메일 받은 사람에게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 물론 이 경우는 제 이메일입니다.



이메일에 있는 http://drop.io/ciewjgb/asset/usend를 클릭하면, 아래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바로 보낸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기본설정이 가장 최근에 접속한 시점으로 부터 1주일 동안 다운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옵션으로 바꾸어 주면 최대 1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메일로 로그인 할 필요도 없이 편리하게 파일 공유를 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ipm.pe.kr/blog BlogIcon 입명이 2008.11.13 12: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DropSend 던가?랑 비슷하네요. 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