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파울로 코엘료의 공식 사이트에서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중에 있네요~ 

이폅 (ePub) 형식의 빛의 전사를 위한 안내서 등 몇권의 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책 단말기로 독서하시는 분들 무료로 다운 받아서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책표지를 클릭하면 전자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paulocoelhoblog.com/books-online/

 

Free ebooks / livros gratis

 

paulocoelhoblog.com

파울로 코엘료의 365개의 글을 모은 pdf 버전도 아래 링크 가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https://paulocoelhoblog.com/365-messages/

 

365 MESSAGES

 

paulocoelhoblog.com

 

세계적으로 명망있는 브라질의 신비주의 작가이며, 극작가, 연극연출가, 저널리스트, 대중가요 작사가로도 활동하였다. 1947년 8월 24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태어났다. 1970년에 법과대학을 중퇴하고 멕시코, 북아프리카, 유럽 등지를 여행하였다. 

1972년에 브라질로 돌아와 대중음악 가사를 쓰기 시작했는데, 그 가운데 몇 곡은 브라질의 유명한 가수인 엘리스 레지나(Elis Regina), 라울 세이시아스(Raul Seixas) 등이 불러서 큰 인기를 얻었다. 1974년에는 브라질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활동에 가담했다는 혐의로 잠시 투옥되기도 하였다. 

1986년 코엘료는 옛 에스파냐인들의 순례길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따라 걷고, 이 순례여행의 경험을 토대로 1987년 《순례여행》을 출판하였다. 실제로 연금술에 심취해 현자의 돌을 구해 보기도 했던 그는 1986년 <마법사의 일지>를 발표하면서 비로소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고, 1988년 출간된 <연금술사>는 20여 개 국어로 번역되는 등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유고슬라비아의 ‘골든북(Golden Book, 1995∼1998)’, 에스파냐의 ‘갈리시아 골든메달(Golden Medal of Galicia, 1999)’, 폴란드의 ‘크리스털 미러상(Crystal Mirror Award, 2000)’ 등 프랑스·이탈리아·브라질 각 국에서 여러 상을 수상하였다. 그의 책들은 45여 개 국어로 120여 개국에서 번역·출판되었다.

네이버 오늘의 문학에서 '승자는 혼자다'를 연재했다. 브라질 작가가 굳이 한국 사이트에 연재를 한다는 점에서 대한민국에서의 코엘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요소로 볼 수 있다.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