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제목 그대로 아리따운 인스타그램 미녀 신재은 (zennyrt) 입니다. 링크는 여기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본 유명 작가 로타의 DM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2018년 1월 26일 출판 된 개인 화보집 AQUA가 대박 판매 행진을 거둔 이후, 인터넷에서 2018년 4월 15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의 형태로 'Zenny in Philippines'을 출간하였다. 구성과 셀렉까지 직접 감수했다고 하며, 구매 특전으로 구입한 팬들 전원에게 자필로 적은 손편지를 보냈다고 한다.  2018년 4월과 6월에는 여성잡지 맵스에서 화보 모델로 활동했다.

2018년 7월 16일에는 8월호 맥심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발매와 동시에 주간 잡지 판매순위 1위 및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여 1년 중 가장 핫하다는 맥심 8월호 표지 모델 자리를 결코 노름으로 꿰찬 것이 아님을 보여주었다. A형과 B형 그리고 정기구독자 대상의 S형 모두 표지가 예뻐서 여러번 구매한 팬들도 있다고 한다.

8월 20일 기준 맥심 에디터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매진되었다고 밝혔으며, 완판녀의 위엄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개인 3번째 화보집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촬영지는 발리로 추정된다. 그런데 이 발리에서의 촬영 중 발목을 크게 부상 입은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게시되었다. 팬들을 안심시키기라도 하려는 듯 다음 게시물이 올라왔지만 건강 상태를 염려하는 팬들의 댓글이 한동안 이어지기도 했다.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