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걸스데이의 유라 예쁜사진들

정말 예쁘네요~ 걸스데이 유라 무보정 사진들이라고 합니다. 유라는 1992년 11월 6일 생이랍니다.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걸그룹 걸스데이의 둘째입니다. 

울산광역시가 고향이고 팬들 사이에서는 "아영이"라는 본명으로도 불린답니다. 예명을 사용하는 이유는 아영이란 이름이 사투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발음하기 어렵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다른 멤버들이 울산에서 제일 비싼 주상복합인 유라의 집을 부러워하는 모습과 부티나는 애완용 고양이 '코야'를 기르는 것을 보고 걸스데이의 팬들은 유라가 소위 '있는 집 출신'일 거라고 추측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수가 되기 전에는 미술가를 꿈꿨으며 실제로 유라가 직접 그린 그림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고 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 지겨워서 미술은 포기하고 가수로 데뷔했고, 몇몇 소속사를 거쳐서 2010년 9월 걸스데이의 멤버로 영입되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만 18세로 고등학생 신분이었네요. 

얼짱 출신이다으로 MBC 예능 프로그램 꽃다발의 광고모델 오디션 편에서 과감하게 화장을 싹 지우고 쌩얼로 방송했는데, 생얼인데도 예쁘다고!!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귀염상이면서, 귀여움을 맡은 다른 멤버에 비해 여성미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인상도 차갑고 조용한 인상이 특징이랍니다. 민아와 혜리가 귀여움을 맡고 있어서 둘에 비해서 유라의 첫인상이 더 얌전해 보이기도 합니다. 초창기 뮤직비디오에선 민아나 혜리 둘한테 당하거나 둘의 소동에 휘말리는 역할을 주로 맡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패션화보 공개 비디오도 감상해 보시길..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어리더 김진아 일상 사진들  (0) 2018.04.24
설현 전신 판넬 무보정 인정  (0) 2018.04.23
G마켓 광고에 나온 설현의 몸매  (0) 2018.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