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활용/유용한 웹사이트

멋진 남자 패션을 도와주는 사이트들


남자분들 중에서 패션 감각 조금 떨어지시는 분이면 아래 사이트들 참고해서 멋진 남자 패션 완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whoshot.net/whosdb/

특정 색깔의 옷을 입은 사진들을 찾아주는 사이트로 어플리케이션도 있음 플레이스토어에 후즈핫을 검색해서찾을수있음. 코디가 갑자기 생각 안나거나 색배합 참고할때 유용~ 즐겨찾기!


http://camscon.kr/

전국 대학교별로 스타일디렉터를 모집해서 대학생들의 패션을 찍어 올려서 전국 대학생들의 패션사진을 모아 올려주는 잡지같은 사이트. 업데이트가 엄청느린데 그냥 심심할때 보면 유용~ 즐겨찾기!

 

http://www.yes24.com/Corner/Book/Magazine/calendar.aspx?CategoryNumber=001

패션잡지 출간일을 알려주는 캘린더. 예스24에서 운영하는것으로 클릭하면 잡지 부록까지 볼 수 있어서 패션잡지보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용~ 즐겨찾기!

 

http://commasinem.com/board/gallery/list.html?board_no=8

매일 남자 코디를 세트로 제안해주는 사이트로 쇼핑몰에서 운영하는거라 홍보성이 있지만 비회원도 열람할 수있어서 코디,배색 참고로 유용~ 즐겨찾기!


http://scout.rawrdenim.com/denim

데님파인더로 데님 가격이나 컬러 핏 등 여러 검색조건에 따라 원하는 청바지를 찾아주는 사이트로 청바지를 디테일하게 따져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유용~ 즐겨찾기!


http://www.fragrantica.com/

향수정보 사이트로 예를들어 john varvatos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존바바 향수들이 나옴. 유저들이 투표한 정보와 향의 강도 지속시간 등을 보여주는 향수 찾을때 유용~ 즐겨찾기!

 

http://www.style.com/fashion-shows

스타일닷컴 최신 패션쇼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모델과 패션쇼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유용~ 즐겨찾기!


http://lookbook.nu/

세계의 일반인들이 올리는 데일리룩 사이트로 전세계 여러 사람들의 패션스타일을 엿볼수 있어서 유용~ 즐겨찾기!

 

http://www.streetpeeper.com/

세계 여러 도시들 스트릿 패션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위 사이트와 함께 보면 더 유용~ 즐겨찾기!


http://www.todayhumor.co.kr/board/list.php?table=fashion

남자도 많고 여자도 많은 성비가 고른 오유 패션게시판으로 볼거리도 많고 유용한 정보도 많아서 유용~ 즐겨찾기!


http://www.lookpickr.com/

룩피커 사이트로, 분류와 색상을 고르면 해당 선택에 맞는 아이템들을 보여주고 수십색상이 포함된것까지 다 찾아준다는!!!!! 물건을 파는곳까지 연계해줘서 원하는 색깔의 옷을 찾을때 유용~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