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피아노 가이즈(The Piano Guys)는 첼로와 피아노 연주자 그리고 세 명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미국 유타(Utah) 출신의 남성 5인조 연주 그룹이라고 합니다. 이들이 직접 만든 뮤직 비디오가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작년 한해 총 35편의 뮤직비디오 제작과 함께 전체 동영상 조회수 1억 6천만 건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 냈답니다!! 싸이에 비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대단한 것이지요!! 



첼로와 피아노를 위주로 표현해 낸 혁신적인 연주 기법과 쉽게 상상해 낼 수 없는 독창적인 뮤직 비디오 세계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이 보편적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전해지길 바랬던 피아노 가이즈 다섯 남자의 꿈은 현실로 이루어졌고, 메이저 레이블 소니 마스터웍스 (Sony Masterworks)사와 계약을 통해 동명의 데뷔 앨범 "THE PIANO GUYS"를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엄청난 동영상 조회수는 물론이고, 팝 스타 제니퍼 로페즈 (Jenniper Lopez),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와 동급인 92만 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말해 주듯 신인 그룹 피아노 가이즈의 앨범은 지난 해 10월 2일 미국에서 먼저 선 공개되어 앨범을 기다렸던 음악 팬들의 갈증을 말끔히 해소시켜 주었다고 합니다! 


널리 알려진 클래식과 팝 음악을 절묘하게 접목시켜 놓은 탁월한 편곡 능력과 빼어난 연주 실력을 통해 '크로스오버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콜드플레이 (Coldplay), 아델 (Adele), 데이빗 게타 (David Guetta), 원 디렉션 (One Direction) 등 현존 최고 팝스타의 음악을 180도 다른 감각으로 재해석한 피아노 가이즈에게 찬사를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의 오늘을 있게 한 뮤직비디오를 세심히 감상해 보고, 앨범 수록 곡을 오디오 파일로 다시 경청해 본다면 '음악'과 '뮤직비디오'의 완벽한 조화로 이루어진 작품이 바로 피아노 가이즈의 "THE PIANO GUYS"란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아래 바흐 음악을 8개의 첼로로 연주한 곡을 들어보시면...특이한 음감과 새로운 해석이 느껴지실 겁니다!! 



Posted by 굳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