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La Femme Nikita - 영화 (http://www.imdb.com/title/tt0100263/)는 나중에 봤고 텔레비젼 시리즈 (http://www.imdb.com/title/tt0118379/)는 1997년에서 2001년에 했던 것인데...작년에 리메이크로 니키타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1편이 끝나고서 언제 시즌 2가 시작되나 까맣게 잊어버리고 있었는데...오늘 우연히 시즌 2 에피소드 2까지 했더군요!! 가뿐하게 2개의 에피소드를 봤습니다.

주인공 니키타와 알렉스가 동지에서 "적"으로 바꿔어서 등장합니다. 없어졌다고 생각했던 펄시가 다시 나오고 아맨다고 대장으로 변해있고...뭐! 생각해보지 않을 수는 없진 않았겠지만 많은 전환이 되었습니다.


재미났던 것은 드라마 속에서 한국 삼성 전화기 "간접선전"이 나오더군요!! 알렉스와 니키타가 프리페이드 폰을 이용해서 서로 연락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알렉스가 직접 대사를 통해서 "삼성"을 언급했습니다. 스마트 폰은 아닌것 같더군요 -- 아무래도 프리페이드는 스마트 폰이 아직까지는 없어서 그렇겠지요!! 

아래 영화와 예전 텔레비전 드라마 그리고 최근의 니키타 포스들 입니다. 갈수록 여배우의 미모가 더 출중해지는 것 같은 것은 저 뿐인가요??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