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BlackRa1n - 새로운 아이팟터치 아이폰 감옥탈출 (Jailbreak) 프로그램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손쉽게 감옥탈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희소식인것 같습니다. 아이폰을 언락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애플 앱 스토어 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3자가 만든 (Cydia 또는 ICY) 어플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실행파일이 겨우 601 KB에 불과한 작은 프로그램인데, 많은 사람들이 성공한 것으로 봐서 윈도우즈를 사용하고 있는 아이팟 유저들에게 좋은 툴일것 같습니다.

아래 웹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부분 윈도우즈 모양 클릭하시면 다운 됩니다.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는 http://blackra1n.com/blackra1n.exe 입니다.

다운 받아서 실행했더니, 아래와 같은 조그만 창이 나오네요!!

실행 테스트는 안해봤습니다만, 아래 처럼 제대로 감옥탈출하고 Cydia 설치해 주는 것 같네요!
[내용참조: http://lifehacker.com/5379554/blackra1n-jailbreaks-iphone-312-firmware]

자세한 내용과 순서를 따라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으로 자세하게 스텝을 친절하게 설명해 두었습니다.


http://www.iclarified.com/entry/index.php?enid=5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