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기즈모도가 최고의 아이폰 (거의 대부분의 어플은 아이팟터치에서도 사용가능) 어플리케이션을 선정했습니다. 영어 사이트이긴 하지만, 한번쯤 방문해서 필요한 어플 찾는데 도움이 될듯합니다.

먼저 베스트 20 어플을 소개한 사이트 입니다.
http://gizmodo.com/5084887/gizmodos-20-essential-iphone-apps

선정된 20개 중에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어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FRING - 인터넷 전화기 입니다. Skype부터 MSN 등 많은 IM을 지원합니다. (터치 1세대에서는 사용이 거의 불가능 합니다). 무료입니다.
AirSharing - 무선 파일 공유기 및 리더입니다. 처음 나왔을때 무료였는데, 지금은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Pandora - 인터넷 라디오인데, 채널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가수를 선택해서 들을수 있고 즐겨찾기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베스트 30에 새로 추가된 어플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gizmodo.com/5116433/the-best-iphone-apps-of-2008

이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프로그램들은...
NightCamera - 정해진 시간 (대략 3초 정도)내에 자신의 카메라 (아이폰)가 가장 흔들림이 적을때를 포착해서 사진을 찍어줍니다. 그래서 밤에 사진을 찍어도 상당히 잘 나옵니다. 99센트 유료입니다.
EverNote - 일종의 잡기 노트북입니다. 사진, 웹클립, 문서, 보이스 등을 저장할 수 있고 웹 어카운트로 동기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http://cache.gawker.com/assets/images/gizmodo/2008/12/appreview_mega_bestmodo_30_best.jpg]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