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성유리 예쁜 사진들

아마 내가 생각하는 가장 미녀 탈렌트가 누구냐고 뭇는 다면, 무조건 "성유리"라고 답 할 겁니다. 이 정도 미녀가 우리나라에 있다는 것만으로 감사 하며 살고 있답니다. 가끔씩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져요~ ㅎㅎ  1981년 3월 3일생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전) 가수로, 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 인기 아이돌 걸그룹 핑클의 막내 멤버.


그리고 상당한 동안미모 원조요정 미모의 미인 비주얼 소유자.


독일에서 태어난 이유는 아버지인 성종현 목사가 독일 튀빙겐대에서 박사학위 유학 중이었기 때문이다. 데뷔할 때부터 다른 멤버보다 상대적으로 뛰어난 미모로 인기가 높은 비주얼 센터. 그야말로 미모 하나로 아이돌 세계를 평정했던 몇 안 되는 인물이며 10대~20대 남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5] 그만큼 여성 안티도 많았다.


사실, 여자들이 봤을 때 새침하게 예쁜 순정만화 미소녀 같은 요정처럼 예쁜 이미지였기 때문에 가장 여팬이 적었다고들 하지만 숨은 여팬들도 많았다. 남팬들에게 요정같이 예쁜 미모로 무한한 사랑을 받았으며 세월이 흘러 여전히 착하게 되게 예쁘게 생긴 미인인 비주얼에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에 때론 베이비페이스, 티없이 마알간 순수한 페이스의 깨끗하게 예쁜 아름다운 용모, 귀티까지 타고나 성품, 인성 등 배우 연기 활동 등으로 두각을 드러내면서 여팬들이 점차 생겨나기 시작했다.


사실상 걸그룹 막내 이미지를 만든 시초격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대체로 걸그룹 막내 이미지는 성유리를 롤모델로 삼은 경우가 많다.


가수로서는 가창력이 돋보이진 않았지만 이름 그대로 유리처럼 맑으면서 막내임에도 의외로 성숙한 듯한 음색 덕분에 좋아하는 사람이 제법 있었다. 또 그러면서도 때론 일반적인 막내처럼 귀엽게 부르는 모습이 또 하나의 매력포인트. 그리고 개인활동을 시작한 후 몇년 뒤에 솔로곡을 냈는데 가창력 부분에서도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였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보아 사진들  (0) 2018.04.11
강한나 드라마에 나온 사진들  (1) 2018.04.06
점점 섹시해지는 수지 사진들  (0)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