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아이팟 터치 1세대 GeniusBar에서 리퍼 받았습니다

작년 11월에 아마존에서 16기가짜리 아이팟터치를 땡스기빙 스페셜로 $199에 파는 것을 구입해서 몇달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감옥탈출 시켜서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설치하고 PolkAudio에서 나온 MiDock 이라고 외장 스피커에 연결해서 음악도 잘 듣고 있었습니다.

근데 어느날 실수로 아이팟 터치를 그냥 앞으로 당겨서 midock 스티커에서 분리를 시킨 다음 부터 스피커 접촉도 잘 안되고 컴퓨터랑 USB 연결에서 인식이 안되더군요.

이런~

결국 애플 매장으로 가서 수리 받을려고 애플 웹사이트에 갔더니, 지니어스바에 약속 잡아서 하는 방법이 있더군요. 그래서 약속 잡아서 매장가서 보여줬더니, 금방 왜 안되는 지 알더군요. USB 컨넥터가 있는 곳의 핀들이 넘어져 있어서 인식이 안되는 것이 었습니다. (사실 스피커 연결이 안될때 제가 컨넥터 부분을 조금 건드려 보았거든요).

다행히 이런 일이 가끔 발생한다고 하면서 "새것으로" 교환을 해주더군요. 근데, 펌웨어 버전이 1.1.5 였습니다. 결국 집에와서 2.2 버전으로 리스토어 했지요!!

미국기준으로 아래 링크 클릭하신후 예약 잡으면 됩니다. 거의 10분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맥의 경우는 엄청 수요가 많은 것 같더군요... 아이팟은 사실 예약 안하고 가도 30분정도 기다리면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워런티기간에 대해서 물어 봤더니, 원래 아이팟터치의 워런티 기간과 동일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