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야마기시 아야카 사진들
굳라이프
2023. 10. 14. 20:36
야마기시 아야카 (Aika Yamagishi, 山岸逢花) 는 일본의 AV 여배우. 전직 아나운서라는 특이한 이력을 내세우며 2017년 프리미엄 전속 여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다른이름 : #야마기시 아야카(山岸あや花)
생년월일 : 1992-11-30 (32세)
신장 : 160 cm
신체사이즈 : B82 / W59 / H81
컵사이즈 : C 컵
데뷔 : 17년 07월 데뷔
연기파 배우. 아나운서 퇴사 후 카메라 앞에 다시 서고 싶어 데뷔.
2017년 7월 프리미엄 전속 데뷔. 애칭 아이팡(逢ぱん). 도카이 지방 방송국 아나운서로 일했지만 이상과 현실의 간극을 버티지 못하고 단기간에 퇴사. 이후 다시 한번 카메라 앞에 서고 싶다는 욕망으로 AV 데뷔. 데뷔작은 꽤 많이 팔린 것으로 알려짐. 3편 정도 찍고 나서 이 일이 즐겁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루즈 그룹 소속. 크루즈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자주 등장한다. 가슴은 빈약하지만, 민삘 부인 느낌에 절륜한 연기력과 테크닉, 탄탄한 바디가 일품이다. 2018년 FANZA 어워드 신인상 노미네이트. 첫 자위는 초4, 첫 경험은 중3 때 1년 선배와... 패션을 좋아해서 해외 브랜드의 패션쇼 영상을 자주 본다.
데뷔 전에는 도카이 지방의 방송국 아나운서로 일했지만 현실과 목표가 이루어지지 않아 퇴사했다고 한다. 퇴사 후 잠시 다른 일을 했지만 결국엔 화려한 세계를 잊지 못하고 AV 배우로 데뷔했다.
데뷔 후 인기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 나머지 트위터조차 개설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인기있는 배우가 되었고 SNS도 활발하게 한다.
가슴 사이즈가 슬랜더 배우 중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작은 편이지만 단정하고 성숙한 외모, 전체적으로 슬렌더하면서도 골반 및 엉덩이 라인이 풍만한 몸매,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연기 등으로 인기가 많다.
DMM 월간/연간 판매순위 100위 내에 항상 랭크 될 만큼 탄탄한 팬층과 인기를 확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