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동영상/동영상

Anne Hathaway - Vidoes from Youtube

평소 좋아하는 영화배우 Anne Hathaway의 동영상들을 유튜브 (Youtube.com)에서 보고서 여기에다 링크 걸어 둡니다.

Anne의 사진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Gorgeous한 그녀의 모습들이 담겨 있지요. 첫 장면에 그녀를 닮았다는 여자사진이 나오기는 한데, 제가 보기에는 전혀 안 닮았는데..


유명한 나잇 토크쇼 중 하나인 데이빗 레터만 (David Letterman) 쇼에 출연한 Anne의 인터뷰입니다. Anne의 학교 생활에 대한 이야기 - 지난 6년동안 2년 과정을 마쳤고 지금은 휴학중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문학에 대해서 전공하고 있다네요. 브로크백 마운턴에 출연했었는데, 캐나다 캘거리에서 촬영했다고 하는데 그녀는 6일 밖에 촬영 안했다는 군요.


Anne이 사진들을 비디오 동영상으로 연결해 둔 비디오 클립입니다. 정말 이쁘다는 말 외에는 달리 할 말이 없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 Anne의 인터뷰입니다.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었나 봅니다. 일본 무슨 티비 쇼에 출연했던 Anne입니다.


이번 7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는 Anne입니다. 인터뷰한 친구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보고 "울었다고" 하는 군요. 


또 다른 사진들을 이용한 동영상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프린세스 다이어리에의 사진들을 모아서 만들어둔 동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