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공짜로 영어공부 합시다

물론 요즘 워낙 유명한 강좌들도 많고 영어 접할기회가 많기도 합니다만, 무료로 영어 강의를 제대로 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보이스 어브 어메리카 (Voice of America)라고 아마 들어 보신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곳에서 세가지 시리즈로 영어강좌를 연재하고 있고, 다행히 mp3 를 다운 받아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까지 RSS를 지원하고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먼저 팝송으로 배우는 영어 강좌입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링크 주소는 http://voanews.com/korean/new_special_english_learning_program.cfm 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처럼 "팝송으로 배우는 영어" 내용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강좌인 Barbra Streisand가 부른 Memory 에 대한 강좌입니다. 방송듣기에 다운 받기가 있으니 다운 받으셔서 mp3로 들어시면 됩니다.


아래 두 강좌들 - 웰컴투 어메리카는 중요한 영어 표현 뿐 아니라 미국의 풍물과 문화를 소개해 주고, VOA 현장영어는 일상생활에 많이 쓰이는 영어표현을 강의합니다.



[내용참조/출처: http://voanews.com/korean/new_special_english_learning_program.cf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