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좋은생활도움글

당신 때문에

아침에 눈을 뜨면 당신도 일어납니다  

내가 하는 생각 당신도 하면서 길을 나섭니다  

봄.여름.가을 같이 맞이하고  

 

겨울의 추위도 함께 겪으면서 한 해 한 해 살아갑니다  

당신의 나의 거울이 되고  

나는 당신의 소식이 되어  

 

서로를 비춰 보고 알아 가면서 함께 살아갑니다  

이세상을 사는 동안 나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  

당신이 곁에있고 서로 안에 사랑이 있다는  

생각을 할 때마다 늘 힘이 납니다  

 

사랑한다는것은 서로를 안다는 것입니다  

만나지 않아도 안다는것은  

우리를 참으로 유쾌하게 합니다  

 

오늘도 당신 때문에 나의 하루가 행복합니다.  



' > 좋은생활도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6) 2014.10.01
기쁨은 어디에서 오는가  (4) 2014.09.28
마음의 산책 & 지혜의 숲에서  (4) 2014.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