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40살 넘은 남자가 착각하지 말아야 할 것들

공감 100% 입니다~ 


1. 이쁜 여자가 잘해주면 절대로 의심하라. 네게 필요한 여자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잠깐 필요해서일 뿐이다.  


2. 아내가 이뻐지면 깊이 반성해라. 이쁘게 보이고 싶은 사람이 생긴 것이다. 아마 너는 아닐 것이다.  


3. 처세서를 잘읽고 배운다? 처세서를 써야 할 나이다. 마흔까지 배우지 못했으면... 산이나 무인도로 들어가라.  


4. 과거 이야기를 부풀리면 나를 좋게 볼 것이다? 점점 더 나를 사기꾼으로 볼 뿐이다. 너를 증명하는 것은 너의 현재다. 

 

5. 배만 들어가면 멋져 보일 것이다? 배도 멋져 보일 정도가 아니면 승산 없다. 몸으로 승부할 나이도 아니다.  


6. 선글라스 끼고 여자 몸매 훑어보면 모를 거라고 절대로 착각하지마라. 지금 당신 고개가 따라 돌아가고 있다.  


7. 외제차 타고 있으니 성공했다고 착각 마라. 외제차에 할머니가 기스내도 웃고 보낼 수 있어야 성공한 거다.  


8. 여자 연예인 결혼 소식에 유부남인 당신이 왜 안타까워하는데? 다시 찬스가 와도 당신은 절대로 아니거든요. 


9. 부하직원이나 후배의 태도와 행동을 문제 삼는다면 당신은 이미 늦은 거다. 당신에게 어떤 태도와 행동을 취할지 그는 이미 계산이 되어있다.  


10. 유명인이랑 찍은 사진 SNS에 돌리고 절대로 우쭐해 하지 마라. 하루에 수백·수천명과도 사진을 함께 찍어주는 사람 들이다. 유명인이 당신이랑 함께 찍은 사진 올릴 때 뿌듯해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