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과학적으로 발견된 재미난 사실들

재미난 상식들 모음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긴 하지만,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아이폰화면을 캡쳐한 사진들입니다. 


미국에서 동성결혼을 허용하는 주는 9개 밖에 안되지만, 말하고 성교가 허용되는 주는 23라고 합니다. 아이러니가 아닐수 없네요!! 


78년을 살면서 16시간 정도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합니다. 많은 것일까요??


매초 28천명 이상이 포르노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어...나도 그중 하나인가??


테디베어 안아주는 것이 사랑을 나눌때 나오는 것과 동일한 호르몬을 내 보낸다고 하네요. 테디 베어 하나 사서 자주 안아줘야겠습니다!! 

자위를 많이할 수록 전립선암에 걸릴 확율리 적어진다고 합니다.


1895년에 미국 오하이오주에 차가 2대 있었는데, 이 두차로 인해서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레이디가가가 자기는 생각만으로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다고 했답니다. 그럼...남자가 필요없는??

마카로니와 치즈가 유럽음식인지 알았는데, 미국 음식이네요!! 미국의 대통령이었던, 토마스 제퍼슨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하얀계란과 갈색계란은 닭의 귀 색깔에 따라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북한이 트위터 계정이 있는데, 대한민국이 그 계정을 블락했다고 하네요! 북한계정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있나요??



벤딩머신이 앞으로 넘어져서 1년에 13명이 사망한답니다. 







'잡다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유의 꽃갈피  (4) 2014.05.30
포르노 유포에 대한 처벌  (4) 2014.05.22
강아지에게 먹이는 안좋은 음식들  (4) 2014.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