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미국생활

미국 로우즈의 아이들은 위한 무료 Build & Grow


미국생활에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가 정말 영양가 또는 실속 있는 무료 이벤트들이 많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 체인중의 하나인 로우즈 (Lowe's) 에서 5세이상의 아이들은 위해서 한달이나 2주에 한번씩 토요일 오전 10시에 Build & Grow 라는 이벤트를 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가서 참가하면 되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오기 시작하니까, 웹 사이트를 통해서 등록하지 않으면 참가가 불가능해지더군요. 아마 재료 (무료로 나누어 줍니다만 대략 4-5불 가치는 있어보입니다)를 충분하게 준비하지 못한 것이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웹사이트는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거나 http://lowesbuildandgrow.com/pages/default.aspx 로 가시면 됩니다. 



처음 하는 것이라면 이메일과 주소를 넣고 어카운트를 만듭니다. 그리고, 5세 이상의 아이 (남/녀 구별 없습니다)의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등록후 Waiver 폼을 프린터해서 싸인한 다음 로우즈로 토요일 오전 10시까지 가시면 됩니다!! 



4월 13일과 5월 11일에 하는 이벤트 내용들입니다. 거주하고 계시는 곳의 우편번호를 넣고 장소를 선택한 다음 등록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는 모습들과 다양한 완성품들입니다.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로 아이들이 좋아하고 쓸만한 물건들도 만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