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삼성 갤럭시 S3와 아이폰 5 비교 광고

삼성이 대담한 "비교"광고를 냈습니다. 어떤 광고냐구요? 새로출시된 아이폰 5와 삼성의 갤럭시 S3를 비교하는 광고입니다. "천재가 아니라도 (어떤게 좋은지 알 수 있다)"라는 제목입니다. 여기서 보면 아이폰이 1기가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오네요 - 갤삼은 2기가 -- 윈도우즈를 컴에서 사용할때 항상 느낀느 것은 램이 많은 것이 갑이었습니다. 사용중인 HP 노트북 64비라서 8기가 램을 넣어주었더니, 거의 날아다닙니다. 


근데 OS마다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는 것도 간과할 수 없긴 합니다. 예를들면 윈도우즈를 사용하면 버벅거리는 1기가 램이 들어 있는 컴에 리눅스 설치하면 거의 새거처럼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말입니다. 저는 소위 말하는 애빠 (애플 무지 좋아하는 거읜 신봉자들)는 아니지만, 아이폰 4 사용하면서 느리다는 생각 안하고 살았었답니다. 오히려, 갤럭시넥서스는 조금씩 힘들어 하는 것 느낌입니다. 물론 루팅하고 커스텀 롬 설치하면 더 좋아질테지만, 순정으로 사용했을때 이야기 입니다. 아이폰도 순정이었고 말입니다. 


여하튼, 이 비교 광고를 통해서 천재가 아니라도 어느 제품이 더 우월한지 알고서 삼성 갤삼 많이들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www.theverge.com/2012/9/15/3338248/samsung-anti-iphone-5-ad-spec-sh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