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활용

[이벤트 종료] 50기가 Box.net 저장소 제공

예전에 HP TouchPad 샀을때, 무료로 Box.net에서 50기가 온라인 저장소를 제공했었습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다가 얼마전에 들어갔더니, work email 로 변경하면 동료들에게 50기가 무료 초대권을 준다고 해서.... 혹시나 하고 이번에 마이크로 소트프에서 만든 outlook.com 으로 변경해서 초대하러 갔더니, 초대가 가능하더군요. 



제가 초대를 보내드릴 수 있는 이메일은 ___@outlook.com 입니다. 따라서 일단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이메일은 outlook.com 에서 이메일을 하나 만드셔야 합니다. 


http://www.outlook.com 


동료들에게 50기가 온라인 저장소 받을 수 있게 초대하라는 프로모션입니다!! 동료가 될려면 이메일 도메인이 같아야 합니다. Gmail 도메인은 직장이 아니라서 (아마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억울 할 듯 합니다) 아되더군요. 근데, outlook.com은 직장으로 인식해서 초대가 가능합니다!! 




아래 보시는 것 처럼, 50기가 용량을 줍니다. 별다른 설명이 없는 것으로 봐서 영구적인 것 같습니다!! 다만 제한이 100메가 까지의 파일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들어진 이메일 주소를 댓글 (비밀 댓글도 가능합니다)로 남겨주시면 제가 box.net 50기가 무료 저장소 초대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따라서 가입하실때, 전화번호가 필요한데...아무 번호나 넣어도 상관없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