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무료로 킨들 Special Offers 광고 없애기

킨들 4 special offers는 그냥 킨들 4 보다 무려 $30 저렴합니다. 단지 광고를 봐줘야 합니다. 어떤분은 광고가 스크린세이버 대신에 나오는 데, 더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기는 합니다!! 



무료이면서 쉬운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준비물: 킨들 4, USB 케이블, 윈도우즈 컴퓨터 (Windows 7) 


방법: 

1. 컴퓨터에 킨들 4를 연결합니다. 

2. 폴더옵션에 가서 Show hidden files, folders, and drives 를 선택하고, Hide protected operating system files (Recommended)를 언첵 합니다. 



3. 컴퓨터 폴더로 가서 킨들 드라이브를 봅니다. 

4. 아래 그림처럼 System 폴더로 들어 갑니다. 



5. .assets 폴더가 있습니다. 과감하게 지움니다!! 

6.. 안에 아무것도 없는 .assets 파일을 만들어 줍니다. 이거 만드는 것은 아래 방법으로 합니다. 킨들 시스템 폴더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해서 New --> Text Document 를 만듭니다. 파일 이름은 New Text Document.txt 입니다. 

7. 이 파일을 .assets 로 변경이 윈도우즈 폴더에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보입니다. Open command window here 를 선택합니다. 



8. DOS 상에서 아래 명령어 입력합니다. 

rename "New Text Document.txt" .assets 



9. 이렇게 하면 끝납니다. 


참고로 이방법은 WiFi가 on인 상태에서는 "Special Offers" 광고가 나오지만, 와이파이를 오프한 상태로 사용하시면 Special Offers 가 안나옵니다!! 

[내용참조: http://y42k.wordpress.com/2011/10/18/block-kindle-special-offers-easy-and-free/]


참고로 한글폰트 바꾸는 방법은 아래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별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ebook/158933

http://cafe.naver.com/ebook/143650


킨들 4 키 조작하는 방법 


1. 스크린 캡쳐

[키보드 버튼]을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메뉴] 버튼을 딸깍 누르고 3초 정도 기다리면, 화면이 한번 껌뻑 거리면서 스크린 캡쳐가 됩니다. Document 폴더 안에 gif 형태로 저장됩니다.


2. 강제 리프레시

킨들4/킨들터치 부터 나온 partial re-display (다음페이지에 변하는 내용만 화면에 다시 뿌려주므로 화면전환시 눈이 덜 피로합니다). 이 부분리프레시를 계속 하다보면, 화면에 잔상이 좀 남아있는데, 강제로 전체리프레시를 시켜주면 말끔히 보입니다.

[키보드버튼] 누른 상태에서 [백버튼] 누르면 리프레시 됩니다. 보통 엄지손가락 하나로 가능하네요.


3. 키보드 화면에서 소문자탭, 대문자탭, 심볼탭 쉽게 전환하기

키보드 화면이 열려있는 상태에서 [<이전페이지 버튼] 또는 [다음페이지>] 버튼으로 키보드 탭을 쉽게 전환 합니다.


4. 한 글자만 대문자로 입력하기.

키보드를 열면 소문자 입력이 기본화면으로 나오는데, 영문에서 첫 문자를 대문자로 쓰는 관행 때문에,

대문자 탭으로 옮겨 갔다가 다시 소문자 탭으로 옮겨가고.. 이렇게 입력해야 합니다. 이걸 간단히 하는 두가지 방법.


하나. 대문자로 입력하고 싶은 해당 글자로 커서를 옮겨 [키보드 버튼]과 방향키 중앙에 [센터버튼] 눌러주면 

해당 글자가 대문자로 입력됩니다.


둘. 대문자로 입력하고 싶은 해당 글자로 커서를 옮겨 [다음페이지 버튼] 을 누르면 해당 글자를 대문자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고 다시 [이전 페이지 버튼] 눌러 소문자로 바꿔줘야 하겠죠? 


개인적으론 어차피 글자 입력하려면 [센터버튼]을 눌러줘야 하기 때문에, 키보드 버튼만 한번 눌러주고 있으면 되니까

첫번째 방법이 쬐금 더 편하겠네요.


5. 키보드상에서 커서 빨리 이동하기 (왼쪽 끝|중앙|오른쪽 끝)

화면 키보드에서 왼쪽 끝에 커서에서 오른쪽 끝으로 옮기고 싶으면, 화살표를 꾹 누르고 있거나, 반대방향으로 한번 누르면 다음줄 첫번째 위치로 커서가 움직이는데, 왼쪽 끝|중앙|오른쪽 끝 이렇게 커서를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키보드 버튼] + [방향키 좌/우]


6. Delete

실수로 오타를 입력하면, 그거 지우러 스크린 키보드의 delete 로 옮겨가서 꾹 눌러주지 않아도 즉시 한글자 삭제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버튼] + 킨들 오른쪽 모서리의 [이전페이지 버튼]


7. Space

여러 단어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 스크린 키보드의 스페이스로 옮겨가서 스페이스 입력하고 다시 알파벳으로 옮겨가지 않아도 

스페이스를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버튼] + 킨들 오른쪽 모서리의 [다음페이지 버튼]


8. 단어 입력란에서 커서 좌우로 이동시키기

단어입력하고나니 중간에 오타 나서 그 자리로 커서를 옮기고 싶은 경우 사용하시면 됩니다.

[키보드 버튼] + 킨들 왼쪽 모서리의 [이전 페이지 버튼 또는 다음 페이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