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활용

드롭박스 (Dropbox) 용량 늘리기

최근에 Dropbox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공짜로 주는 2기가로는 용량압박을 금방 느끼실 겁니다. 그래서 용량을 늘릴 수 있는 팁을 정리해둔 글을 보고 제 블로그에도 소개합니다. 

혹시 리퍼러 링크가 필요하신 분은 http://db.tt/ZpBVmSkx 를 이용하시면 새로 가입하실때 250메가나 500메가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600MB 추가로 받기: 무료 

https://www.dropbox.com/free

만약에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이 없다면 하나 만들어서 연결 및 드롭박스를 해당 SNS에 홍보하면 600메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3 GB 추가로 받기: 무료

http://iphoneblog.tistory.com/1180 참고하셔서 따라하면 3기가 추가가 됩니다. 

사진/비디오 파일 동기화 기능이 추가된 드롭박스 베타버젼 테스터 참여하면 주는 보너스입니다. 


3. 18GB 추가로 받기: 대행비 $7.5 or 8400원 소요

http://geek2live.org/archives/2365

드롭박스 계정에 '.edu' 이메일 계정 연결 시 추천인링크로 드롭박스 가입시키면 추가용량이 두배(250MB→500MB, 최대32명/8GB→16GB)가 됩니다.  (참조: https://www.dropbox.com/edu)

이 추천인 링크 가입 작업을 대행시키는 방법입니다. 대략 48시간 걸린다는데 저는 아직까지 시도해보지 않았습니다! 


4.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23GB 추가로 받기: 무료 [이제는 안됩니다!!)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11615280&sca=&sfl=wr_subject&stx=�뱶濡?컯�뒪

(복사해서 주소줄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 드롭박스 구루가 되어서 주는 보너스 인것 같습니다. 했더니 정말로 되더군요.  HTC 센스4.0 사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편법으로 이용하는 방법이랍니다. 아래 그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