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동영상/내가 본 영화

Green Lantern 에 나온 우리나라 LG 폰들 간접 광고

주말에 Green Lantern 영화를 봤습니다. 별로 재미없을지 알았지만, 그냥 봤는데...역시 큰 재미는 없었습니다. 수퍼맨 영화에 로맨스를 첨가해 볼려고 무지 노력을 했고...반쯤 성공했다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인기있는(?) 만화니까 영화를 시도했겠지만, 만화를 전혀 몰랐던 나에게는 크게 다가 오지를 않더군요! 

남자 주인공 Hal Jordan (Ryan Reynolds) 상당히 멋지게 나옵니다. 내용도 새로운 스피시에 해당하는 인간의 "의지"의 승리를 보여줍니다. 

여자 주인공 Carol Ferris (Blake Lively)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나옵니다. "우와..." 정도의 미녀는 아니지만, 지적으로 - 내가 좋아하는 - 행동하는 야망이 있는 여자! 

근데, 영화를 보다가 LG 전화기 두대가 아주 자세하게 노출되었습니다. 명백한 간접 광고라는 생각이 들어서 과감하게 스크린캡쳐를 했습니다.

문자 메세지 온것을... 이런식으로 LG 폰을 선명하게 보여주면서.."간접"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위에 것은 간단 피쳐폰이지만, 아래 것은 스마트 폰입니다. 비디오를 찍고 있는 장면입니다. 무슨 전화기인지는 알길이 없습니다. 이왕이면, 최신것? 사고 싶어질만한 것을 보여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만? 

마지막으로 예고편입니다...
 
 

'영화 동영상 > 내가 본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하늘의 블라인드  (7) 2011.10.01
영화 - I love you Beth Cooper (2009)  (4) 2009.11.22
영화 17 Again (2009)  (8) 2009.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