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직 애플이 태블릿을 판매한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한적은 없지만 이만 1월에 발표할 가능성이 거의 99%인것 같습니다. 상당히 신빙성 있는 소문은 애플이 10인치 LCD를 다양 구매했다는 것 등... 이 있습니다.

애플의 강력 경쟁자인 구글이 가만히 있을리 없습니다. 구글이 HTC (스마트폰 만드는 회사)와 손잡고 크롬 기반의 태블렛 PC를 만든다고 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벌써 같이 협력한지 18개월이 되어서 몇가지 터치 기반의 워킹 버전이 개발된 상태라고 하네요.

구글이 넥서스원과 함께 개발한 스마트폰에 이어서 태블릿 시장까지 애플과 한판 겨룰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이틈에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성능의 개짓 (Gadgets)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해 봅니다. 10인치 태블릿의 등장으로 넷북의 시대가 저물어 가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출처: http://gizmodo.com/5438716/google-and-htc-working-on-a-chrome-os-tablet]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joogunking.tistory.com BlogIcon joogunking 2010.01.08 0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드로이드 기반으로는 몇가지가 발표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크롬OS로도 나오려나보군요.
    데스크탑OS를 소프트웨어만으로 보급하기에는 윈도우즈의 점유율을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으니 하드웨어와 함께 보급한다.. 영리한 전략인 것 같습니다. 요즘 구글 정말 공격적으로 사업하는군요..

    • Favicon of https://lifeisgood.tistory.com BlogIcon 굳라이프 2010.01.09 18: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구글 정말 엄청난것 같아요...어제는 구글이 전기를 공급하는 회사 만든다고 FCC에 허가 신청했다고 합니다. 마소를 삼켜 먹을려고 하는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