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준 (zune) 80기가를 구입했는데, 작동이 안되어서 공장으로 다시 보내서 새 제품으로 교환받기로 했습니다.

미국에서 불편한 점 중 하나가 서비스 센터가 가까운 곳에 없으니 거의 대부분 메일로 보내서 수리/교환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메일로 보낼때도 택배처럼 하루/이틀에 가는 것이 아니라 UPS나 Fedex 같은 것을 이용해서 ground shipping (차로 운반 되는 서비스)을 이용해야 하니까 4-5일씩 걸릴때도 있습니다.

한국은 뭐 주문하면 그날 오후나 그 다음날이면 택배로 집에 도착해있다고 하는데 말입니다.

고장난 준을 UPS로 보내서 12/14/2009에 도착했다는 메세지를 받았는데, 4일이 지난 후인 12/18/2009에 빌링 인포메이션이 UPS로 보내졌습니다. 그로부터 1주일이 지나도 배송에 대한 연락이 없더군요.

결국 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해서 알아봤더니, 더 기다려 보라고 하더군요. 10일이 지난 12/28/2009에 전화했더니, 10일쯤 기다려야 한다고...

12월 30일날 UPS 체크해봤더니, 12월 28일날 스캔이 되었다고 나오네요...결국 두번전화해서 제대로 된것이라고 밖에는 설명할 길이 없네요!! 도착 예정일은 1월 4일 이랍니다 - 왕 짜증!!!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nathan 2009.12.31 02: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만에 업뎃하셨네요~
    한국 같았으면.. 그 서비스 센터장이 직접 전화해서 죄송하다 하면서 여러가지 악세사리 무료 제공과 극진한 서비스로 처리 되었을 것은데 말입니다.. ㅎ
    아..참고로 여기 베트남에서 델 노트북이 고장나서 공식 서비스센터에 맡겼습니다.. 정확히 65일만에 왔어요..ㅋ 기다리고 화내다 못해 제대로 고쳐 받기만 하면 다행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죠. 이 곳에 비하면 꽤 괜찮은거라고 생각하시고 마음 푸세요~
    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요.^^

    • Favicon of https://lifeisgood.tistory.com BlogIcon 굳라이프 2009.12.31 05: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65일은 너무 하네요...한국에 비해서 서비스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별 문제없이 제품교환해주는 것은 아직도 미국이 나은 것 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Favicon of https://pavarottisy.tistory.com BlogIcon 미르-pavarotti 2010.01.01 02: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년 첫댓글을 미르가 남기게 되네요 ^^
    축복받는 2010년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