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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그림에서 분홍빛 동그라미가 고통을 받을 수 있는 부분들이랍니다. 예상외로 두번째 그림에 보이는 자세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혹시 노트북/넷북 사용하실때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2번째 자세로 해봤더니, 목에 받치는 쿠션만 좋으면 더 할 나위 없이 편하긴 하더군요!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굳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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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ourvillage.tistory.com BlogIcon 촌스런블로그 2009.12.24 00: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의외로 누워 사용하는 것이 좋은 자세로군요.
    자세 바로 해서 사용해야 겠어요^^

  2. Favicon of http://joogunking.tistory.com/ BlogIcon joogunking 2009.12.24 15: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리 편한 자세도 한 자세로 계속 있으면 몸에 무리가 옵니다.
    수시로 적당한 운동을 합시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3. Favicon of https://yasu.tistory.com BlogIcon Yasu 2009.12.26 02: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모든건 자세가!!!

  4.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09.12.27 01: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 제 자세는 안나오네요... ㅋㅋㅋ

  5. Favicon of https://cottoncandyland.tistory.com BlogIcon 리쥬 2009.12.31 0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후후후후 저는 약속이 없는 시간(즉 밖에 있는 시간)을 제외하고 집에 있는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2번자세로 누워서 책을 본다든지 그냥 몽상에 잠겨있긴 한데
    그게.. 바닥에 누워있는거라 꼬리뼈가 자꾸 아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