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구글 보이스가 아직 정식으로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베타 사용자로 등록해 두면 몇주안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더군요. 저도 우연히 정식 사용자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그랜드센트럴이라는 회사에서 시작된 서비스를 구글이 인수해서 구글 보이스로 만들었지요. GrandCentral은 하나의 전화번호를 무료로 받아서 자신이 사용하는 여러개의 번호를 입력해 두면 다른 사람이 무료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원하는 모든 전화에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였습니다. 따라서 사업하는 사람이 자신의 핸드폰번호나 직장번호를 등록하면 두 군데에서 아무거나 바로 받을 수 있지요.

이런 서비스에 몇가지 추가한 기능들이 구글 서비스에 생겼습니다. 미국내에 모든 전화를 무료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미국내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Phone to Ring"에 자신이 사용할 번호를 선택하면됩니다. 구글 보이스가 자신이 선택한 폰투링에 일단 전화를 걸어줍니다. 전화를 받으면 자신이 입력한 전화걸 곳으로 전화를 걸어 줍니다. 


이렇게해서 무료로 미국내 모든 전화를 공짜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핸드폰이나 Landline 모두 포함입니다. 시범삼아 전화해 봤더니, 전화 감도 일반 전화랑 거의 구분이 안되더군요.

구글 보이스는 물론 무료이고 신청을 하고싶으시면, 아래 링크 눌러서 이메일 등록하면 몇주안에 연락이 올것입니다.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treetop.tistory.com BlogIcon sylvan 2009.07.30 00: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러니까! 미국에 사시는거 아닌가요? orz
    근데 어찌 서울 대구를 그리 잘 아시냔 말이죠..
    숙제가 넘 어려워요 ㅋ

    • Favicon of https://lifeisgood.tistory.com BlogIcon 굳라이프 2009.07.30 03: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숙제가 어려워서 죄송합니다. 원래 대구태생이고 한참을 대구에서 살았었답니다. 지금은 불행하게도/다행하게도 미국에서 살고 있지요. 정답 맞추신 겁니다.

      얼마전에 한국에 잠깐 있었는데, 대구에서도 며칠 머물렀지요. 많이 변했더라구요 (지하철 2호선도 생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