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다녀온지 한참 되었는데 게으름의 극치로 이제야 사진들을 올려보니다.  간단한 사진 설명도 추가합니다. 아래쪽에 꽃시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여러장 있습니다.

암스테르담 철도역입니다. 우리나라 예전 서울역이 거의 유럽에 있는 기차역 모양을 카피해서 사용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줄 정도로 비슷한 모양이더군요.

어디가나 있는 시계가 있는 탑...

기차역을 건너면 바로 대중교통 - 트램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의 전차입니다.

역 옆으로 광장이 형성되어 있고 관광지 답게 많은 사람들이 다니지요.

전차 서는 곳이 있고 도착 예정 시간을 표시해 줍니다.

트램이 도착했습니다. 타러가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트램 내부 안의 모습입니다. 모든 트램에 다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이하게 이 트램은 승무원이 도장을 찍어 주더군요.

암스테르담에서 꽤 유명한 꽃 시장입니다. 늦게 가서 벌써 문을 닫은 가게들이 보입니다.

그래도 관광객을 위해서 늦게까지 문연 가게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 유명한 홍등가 사진입니다. 대낮이라 특별한 것은 없었답니다.

암스테르담 전경...

유럽가면 자주 보게되는 작은 차...

암스테르담 거리 풍경...

아주 유명한 감자튀김 판매하는 곳입니다. 세번인가 사먹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암스테르담 거리 풍경

유명한 밀랍인형 박물관입니다.

암스테르담 풍경

상당히 반가운 간판 - 맥도날드


Posted by 굳라이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twoslicesoftoast.tistory.com BlogIcon serinfo 2009.03.03 2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덜란드 꽃시장을 꼭 가보고 싶었는데 미리 사진으로 보게되었네요. ^^;; 근데 생각보다는 썰렁한 느낌이 ㅎㅎㅎ

    • Favicon of https://lifeisgood.tistory.com BlogIcon 굳라이프 2009.03.04 05: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갔었을때 앞쪽의 많은 가게들이 문을 닫아서 썰렁하게 보인겁니다. 가게들이 문을 열었을때는 훨씬 더 볼만하다고 하더군요.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