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우주인 이소연의 화장품 광고

우리나라 최초의 우주인 (미국 나사에서는 "참여자")라고 하더군요. 여하튼, 260억 가량 소요된 우리나라의 우주 개발의 시작이 되길 희망합니다.

이소연씨가 이명박 대통령과 화상 통화하는 것을 봤는데, 생각보다 말을 잘 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우주에서 엄청 귀한 물 - 인터뷰를 위해서 머리까지 감았다고 하더군요. 근데, 중력이 없으니, 머리가 다 위로 올라가 버려서 ㅎㅎ 이명박 대통령 말하는 것을 보니 정말 나이가 드신 할아버지 뻘이시더군요. 그래도 우리나라 과학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겠다니 얼마나 반가운지...

우연히, 이소연씨가 등장한 광고를 봤습니다. 아마, 우주인이 되기 전에 찍었겠지만, 최초의 우리나라 우주인이 나오는 광고라 괜히 한번더 눈이 가더군요.

CNP (차앤박화장품)는 아마 피부미용 전문 병원을 하는 차앤박과 관계가 있을 것 같은데요. 이소연과 화장품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지는 않네요.

사실 이명박 대통령과의 화상챗팅중에 "화장"했냐고 물어보는 아나운서의 질문에 화장을 할 수가 없다고 대답했음에 비추어 볼때, 이 화장품 광고는 조금 어색하네요.

그래도 우리나라 최초의 우주인이 등장한 이 광고로 차앤박 화장품이 잘 팔리게 될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http://www.cnpmall.com/product/product_detail.php?cate_name=SPECIAL%20CARE&gid=CAF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