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동영상/내가 본 영화

미스 파터 (Miss Potter)

아직까지도 유명한 피터 래빗 (Peter Rabbit) 이야기의 작가의 실화를 소재로 만든 영화입니다. 아이들 그릇을 만드는 Royal Dalton에서도 피러 래빗을 토대로 한 다양한 그릇을 팔 정도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최고지요!!

르니 젤웨거 보면서 참 귀엽고 깜찍한 연기를 잘 하는 구나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봤던 제리 맥과이어에서 보다 훨 연기 잘 하는 듯 합니다. 피터 래빗같은 어린이 동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상상력"이 풍부해야 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여하튼, 미스 피터 덕분에 세상의 수많은 어린이들이 즐겁게 되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감동입니다.

마지막에 주변의 농장들을 사서 나중에 기부해서 자연/환경 보호에 앞장선 그녀의 결단에 다시 한번 존경을 표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미국/일본/독일의 영화 포스트 들입니다. 나라마나 조금 씩 틀리네요!  일본것에 나온 사진이 더 나은 듯합니다만...

시간나시면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http://www.impawards.com/2006/miss_potter_ver2.html]

'영화 동영상 > 내가 본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앤 해서웨이가 나오는 영화 Get Smart  (6) 2008.11.05
No Reservations (2007)  (6) 2008.11.01
불편한 진실 예고편  (0) 2007.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