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핫이슈

고 하지혜 동문에 대한 이화여대 신문광고


정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제대로 밝혀준 "사모님"사건...정말 사회정의를 다시 세우는 일이 반드시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36회 "죄와벌 - 사모님의 이상한 외출, 그 후"를 보고 많은 국민들이 정말 절망감을 느끼고 있을 것 같습니다!! 


자그마치 형집행정지를 통해서 4년여 동안 교도소 밖에서 생활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에서 진단서를 발행해 주었다고 해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세대학교 주치의...는 전신쇠약을 이유로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죄인을 아무 검진없이 바로 병원으로 입원시키는 상식하기 어려운 일을 자행했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은 경향신문과 한겨레신문 1면에 실린 광고 내용입니다. 2013년 6월 3일이라고 합니다!! 벌써 한달 정도 지나고 있는 상황에서 제가 다시 포스팅하는 이유는 ... 정말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아야 될 것 같고! 사회지도층이라는 사람들이 돈 앞에 너무 쉽게 무너지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