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요긴하게 사용하는 전기 펄스 마사지 기구


얼마전에 Electronic Pulse Massager 기계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요즘 들어서 가끔 허리가 아파서 안마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말입니다. 


Woot.com 이라고 아마존에서 얼마전에 사서 운영하고 있는 "떨이 상품 판매" 웹사이트에서 구입했는데, 가격이 19불에 쉬핑 5불이라서 비교적 저렴합니다. 구매해서 사용해 봤더니, 가격대비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는 여기 클릭 하세요!! 


간단하게 사용평을 내리자면....기본 15분으로 안마를 편아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얼마나 갈지 모르겠습니다만...왠만한 손 안마 해 주는 것 보다 좋습니다 ... 자기가 편한하게 집에서 누워서 안마 받을 수 있구요!! 한가지 단점은 패드가 생각보다 작아서 네개를 다 붙여서 사용해서 조금 여러번 해줘야 뻐근한 곳들 모두 커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아마 체구가 작거나 여성분들에게는 별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나이드신 어르신들에게 효도 상품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물리치료 하는 곳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박스에서 보는 것 처럼...비교적 고급스러운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안에 있는 내용물입니다. 마사지 기계와 패드 4장 그리고 AAA 배터리 네개가 들어있습니다. 


허리, 어깨, 골절, 손 & 발, 그리고 발바닥 등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중국에서 만들었습니다 - 정확한 모델명은 ProSpera Electronic Pulse Massager PL 00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