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중국 방문중에 Wuhan 관광한 사진들 갈무리해둡니다. Yellow Crane Tower (황학루)는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 있으며 악양루 등왕각과 함께 삼대명원으로 꼽히는 곳이랍니다. 여하튼, 정말 멋진 곳이었습니다. 처음 건립된 것은 명나라 초기 (AD 223년)이었으며 자그마치 6-7번 재건립되었습니다. 재미난 것은 새로 만들때 마다 모양을 다르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http://en.wikipedia.org/wiki/Yellow_Crane_Tower http://ko.wikipedia.org/wiki/%ED%99%A9%ED%95%99%EB%A3%A8



황학루- 엄청 높습니다. 올라갔다가 내려오는데, 한참 걸립니다. 


실내에 그려진 학....학이 날아 오르고...가끔 탑에 와서 놀다가기도 한다고??


황학루 꼭대기에서 바라본 전망...



황학루에서 입구쪽을 바라본 전경...




예전의 황학루 모습들을 모형으로 만들어 둔 것들입니다. 대충 세어보니 6개의 다른 모형들이 있더군요!! 












황학루를 나와서 우한대학교 (Wuhan University) 앞에 있는 호수랍니다. 


우한대학교 모습들입니다. 



학교앞 레스토랑에서 우창이라는 생선요리 -- 양쯔강에서 잡은 민물고기...유명하다고 합니다. 



맛이 괜찮았던 중국 맥주!! 


호텔에서 바라본 우한의 전경 -- 공기가 얼마나 나쁜지 눈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난징에서 우한까지 열차로 --- 168원 들었습니다. 열차가 D 로 시작하는 것은 초고속은 아니랍니다. G로 시작해야 300 kim/hr 까지 가는 초고속 열차입니다. 


묵었던 우한에 있던 호텔...


동경을 중국어로 쓴 약자를 배우고 싶어서 찍은 사진!!


Posted by 굳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