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eBay Bucks 돈 벌기

이베이에서 물건을 사면 얼마간 적립해는 이베이벅스 (eBay bukcs)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게 3개월 정도 모든 다음에 1달안에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아주 "유용"하기도 하고 "지름을 조장"하는 것 같습니다. 2-3불 남아 있어서, 이번에는 아이폰 화면보호지 (screen proctector)를 샀습니다. 

결국 잘만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는...오늘은 $2.25를 지불하고 $15 벌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먼저 이베이에 어카운트가 있어야 합니다. 어카운트를 만드신 다음에, MyEbay를 클릭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는 것 처럼 eBay Bucks 아래 쪽에 있는 "See More Offers"를 클릭합니다! 


[2] 여러 오퍼들 중에서 moo.com 을 클릭합니다. 혹시 모르니 애드블락 프로그램은 잠시 중지시키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반드시 이베이 에서 클릭하셔야 합니다. 
 

[3] 그럼 moo.com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위쪽에 있는 "Accessaries" 에서 가장 저렴한 기프트 카드 케이스 $2.25를 선택하고 배송도 가장 저렴한 $3.25를 선택합니다. 어카운트를 새로 만들어주고 크레딧카드 입력하고...마지막 프로모션 입력하는 곳에 Q8S5KW 넣으면 무료 배송이 됩니다. 그러면 $2.25 내고 $15 이베이 벅스 버시는 겁니다. 
 
아래는 15불 벌어서 이베이벅스가 $16.66 증가한 인증샷입니다. 


아래는 리퍼러 링크라고 합니다.  
http://www.moo.com/share/222t2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