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나도 번역한번 해볼까 - 무료 이북

우연히 어느 블로그에서 보고 혹시 영어 공부한다거나 번역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소개해 봅니다. 아직 다 읽어 보지는 않았지만, 꽤 유용한 "무료" 책인것 같습니다. 

저자가 다른 블로그에 올려 놓은 것은 허용하지 않지만, 아래 링크 통해서 따라가서 다운 받는 것은 가능합니다. 

http://ieol.blog.me/60128056997


네이버에 나온 책소개는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4632882 참조 하시길...

<시크릿> 번역가 김우열이 시원스럽게 알려주는 번역가 입문 궁금사항 74가지!

예비 번역가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자주 묻는 내용을 74개 질문으로 정리한 책. 『나도 번역 한번 해볼까?』는 베스트셀러 <시크릿> 번역가인 저자(김우열)가 예비 번역가들에게 번역가 입문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책으로, 번역가를 꿈꾸는 사람들이 선배 번역가들에게 가장 묻고 싶은 질문 74개를 던지고 답을 듣는 Q&A 형식으로 구성하였다.

이 책에서는 번역가의 길을 먼저 걸은 선배 번역가의 경험을 통한 현실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다. 전문번역가가 되기 위해서는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들려준다. 번역을 하고 싶지만 방법을 알지 못해 망설이고 있는 예비 번역가는 물론 현직 번역가들에게도 유용한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