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니

왕 짜증나는 마이크로소프트 준 교환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준 (zune) 80기가를 구입했는데, 작동이 안되어서 공장으로 다시 보내서 새 제품으로 교환받기로 했습니다.

미국에서 불편한 점 중 하나가 서비스 센터가 가까운 곳에 없으니 거의 대부분 메일로 보내서 수리/교환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메일로 보낼때도 택배처럼 하루/이틀에 가는 것이 아니라 UPS나 Fedex 같은 것을 이용해서 ground shipping (차로 운반 되는 서비스)을 이용해야 하니까 4-5일씩 걸릴때도 있습니다.

한국은 뭐 주문하면 그날 오후나 그 다음날이면 택배로 집에 도착해있다고 하는데 말입니다.

고장난 준을 UPS로 보내서 12/14/2009에 도착했다는 메세지를 받았는데, 4일이 지난 후인 12/18/2009에 빌링 인포메이션이 UPS로 보내졌습니다. 그로부터 1주일이 지나도 배송에 대한 연락이 없더군요.

결국 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해서 알아봤더니, 더 기다려 보라고 하더군요. 10일이 지난 12/28/2009에 전화했더니, 10일쯤 기다려야 한다고...

12월 30일날 UPS 체크해봤더니, 12월 28일날 스캔이 되었다고 나오네요...결국 두번전화해서 제대로 된것이라고 밖에는 설명할 길이 없네요!! 도착 예정일은 1월 4일 이랍니다 - 왕 짜증!!!